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풍요로운 한가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세요~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카드 보내기 이벤트!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 블로그의 행복한 :D입니다.

 

오늘은 곧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명절 인사 전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카드 보내기 이벤트 함께 알아볼까요?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카드 보내기 이벤트 함께 알아볼까요?

 

 

마음에 드는 추석카드 선택하고 메시지 적어주세요!

 

추석을 맞이해서 더욱 다양해진 카드 중 마음에 드는 한 장을 선택하고 명절 감사인사를 적어주세요.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과 명절 감사인사를 함께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랍니다~^^


보내는 방법도 다양해요.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이메일로 전송이 가능하니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서 전송하면 끝!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하여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서 BIG 경품을 드려요~!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만원 권, 던킨도너츠 6개 팩, 그리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까지!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요. 소중한 분들에게 예쁜 카드로 감사인사 전하고 선물도 받으면 너무 좋겠죠~?

 

추석 감사인사 전하기, 어렵지 않죠?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서 참여가 가능하니,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이벤트 참여해 보세요^^!

 

-PC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dbins-promy.com/pc/letterbox/index/
-MO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dbins-promy.com/m/letterbox/index/

 

 

참,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도 추석 빅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상상초月 가족사랑! 이벤트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드라이기와 비타500을 무려 1,000명에게 쏩니다!

 

가족사랑을 지키는 DB손해보험의 다양한 추석 이벤트 참여해 보시고,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instagram.com/p/B148CvbhV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