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생각만 해도 두근두근! DB손해보험과 썸타는 Summer 대출 이벤트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의 행복한:D 입니다.
오늘은 여름을 맞이해 달달한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받을 수 있는 DB손해보험과 썸타는 Summer 대출 이벤트 함께 알아볼까요?

 


대출가능금액 확인하고 대출신청하면 ‘좋아요’ 쿠폰 증정!

 

 

DB손해보험과 썸타는 Summer 대출 이벤트는 2019년 7월 11일(목)부터 8월 31일(토)까지 진행되는데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먼저 대출 가능금액을 확인하거나 대출을 신청해서 ‘좋아요’를 모은 다음, 적립된 ‘좋아요’ 개수로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됩니다. 무더운 날씨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면, 위 이미지의 ‘대출가능금액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DB손해보험과 썸타는 Summer 대출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올여름 가장 시원하게 쏜다!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좋아요’는 1일 1회 적립할 수 있고, 자신이 보유한 '좋아요' 개수는 로그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 앱 또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대출가능금액 조회만 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고, 대출신청을 하면 더 큰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건 DB손해보험과 썸타는 여러분에게만 알려드리는 비밀입니다 ღ’ᴗ’ღ

 

이번 기회를 통해 DB손해보험 고객이라면 보험의 보장은 그대로 받으면서 해지환급금 범위(50~95%) 내에서 바로 대출 가능한 보험계약대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또한,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일반 신용대출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으니 유용하게 활용해보면 좋겠죠? 올여름 DB손해보험과 썸타는 Summer 대출 이벤트에 참여하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