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내 SNS를 예쁘게 장식해줄 서울 이색카페



안녕하세요. 공식 블로그의 행복한 :D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 등 요즘 SNS를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는 다양한 이색카페들이 많이 보이지요. 친구들과의 약속, 그리고 두근두근 썸남 썸녀와의 데이트 등을 즐기기 좋은 카페들이 굉장히 많죠.

오늘은 눈으로만 보기 아까울 정도로 예쁘고 독특해서 한 번 쯤은 경험해보고 싶은 카페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제 약속장소, 데이트코스 고민은 그만 :) 카페에서 눈도, 입도, 기분까지 풍족하게 채워봐요.

 

 


- 예쁜 시리얼 카페, 미드나잇 인 서울

 



< 출처 : 미드나잇 인 서울 홈페이지 >


가수 윤계상씨의 카페라고도 알려져 있는 미드나잇 인 서울, 포토그래퍼 홍승현씨와 김린용씨, 그리고 스타일리스트 이진규씨와 배우 윤계상씨가 함께 만든 국내 1호 시리얼 바 카페에요.

 

씨리얼하면, 가볍게 한 끼 식사를 때울 수 있는 간식거리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시리얼의 맛이나 드링크의 종류, 그리고 위에 올라가는 토핑의 조합 방법에 따라서 든든한 한 끼의 식사가 될 수도 있고, 식사 후에 가볍게 즐기는 디저트가 될 수도 있는 무궁무진한 맛과 식감을 자랑하는데요. 미드나잇 인 서울에서는 유기농 원료들을 사용하여 영양면에서도 부족하지 않은 건강함, 그리고 맛을 추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미드나잇 인 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시리얼을 직접 제조해서 판매도 하고 있다는데요! 올리브영이나 텐바이텐 등 다양한 쇼핑몰에도 입점되어 있다고 하니 직접 방문해서 맛보고, 마음에 드는 맛은 주문해서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출처 : 미드나잇 인 서울 홈페이지 >


지금은 윤계상씨가 아닌 가수 조권씨가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며, 핑크빛 예쁜 분위기의 카페와 시리얼 표지 그림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굿즈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조금은 색다른 데이트를 꿈꾸신다면 이색카페 미드나잇 인 서울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주소는 서울 강남구 언주로14718 이며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라고 해요.

 

 

 

- 디저트가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운 카페, 아베크엘

 


서울 용산구 후암동에 위치한 아베크엘카페는 작가 로지(rozi)씨 부부가 운영하고 있는 작은 카페랍니다. 동일한 이름을 가진 쇼핑몰과 숍 앤 카페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는 곳이라고 해요.


 


< 출처 : 아베크엘 인스타그램 >


계절마다 나오는 새로운 디저트 메뉴들이 인기를 끌고 있어요. 올 가을엔 가을숲 토스트라는 이름으로, 펌킨 페이스트와 무화과잼, 사과잼 그리고 제철과일들이 올라가 있는 디저트 메뉴가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하네요.

 


< 출처 : 아베크엘 인스타그램 >


로맨틱한 인테리어 뿐만이 아니라 플레이팅도 예쁘고, 맛까지 보장되어 있는 아베크엘의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들은 SNS상에서도 굉장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프랑스 발로나 초콜릿을 녹여 만드는 멜팅초코, 사과가 들어가 있는 링고라떼 등 특이한 아베크엘만의 시그니처 메뉴들이 많아서 여심을 사로잡는답니다.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만 오픈을 하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두텁바위로69번길 29라고 하니 방문하시기 전에 참고하세요!

 

 

 

- 화려한 조명으로 전시회에 온 것 같은 카페, 리드아트

 



< 출처 : 리드아트 홈페이지 >


다양한 빛과 조명을 이용해서 한 갤러리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 리드아트는 종로구 원남동에 위치해 있는 카페입니다. 2층으로 되어있는 건물 한쪽에는 다양한 조명 장식이 되어있기에 그야말로 전시회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해요.


 



< 출처 : 리드아트 홈페이지 >


조명 전시 뿐만 아니라 판매도 하고 계셔서 카페 겸 쇼룸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단순히 카페를 찾아 커피만 마시는 것이 아니라 조명으로 인한 시각적 즐거움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 조명발로 인생샷까지 찍을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답니다.

 

카페 한켠에서는 스페인 문구인 밀란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틴틴의 키링을 비롯해 감성적인 색감과 디자인의 문구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어요. 전시되어 있는 조명 역시 판매를 겸하고 있는 제품들이기에, 마음에 드시는 제품이 있으면 생각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도 있답니다.




< 출처 : 리드아트 홈페이지 >


주소는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185이며, 평일은 오전 11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그리고 주말은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고 하니 이색카페 리드아트 방문 전 참고하세요!

 

 

 

매일 비슷한 약속, 데이트 코스에 질리셨다면 가끔씩은 이런 이색카페들에 방문해 조금은 색다른 기분으로 맛있는 음식도 즐기고, 다양한 볼거리도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