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가을에 가볼만한 곳 없을까? 9월 여행지 추천!



녕하세요. 공식 블로그의 행복한 :D입니다.

어느덧 선선해진 날씨와 함께 소풍의 계절 가을이 찾아왔어요하지만 막상 선선한 바람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도, 어떤 곳으로 가야 가을을 완연히 즐길 수 있을지 몰라 9월 여행의 행선지를 결정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은데요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20179월 축제현장부터,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도심속의 미니 캠핑까지가족끼리, 연인끼리 힐링하기 딱 좋은 소풍 장소를 추천해 드립니다.

 

 


- 이태원 인디에이


 


< 출처 : 이태원 인디에이 홈페이지 >


이태원에서 캠핑을?! 공기도, 분위기도 별로일 것 같은데- 라는 편견을 가지고 계셨던 분이라면, 이제 이태원 인디에이를 알아보세요. ‘하트시그널이라는 방송에 나와 화제가 되었던 도심 속의 글램핑장인 인디에이는 하루에 단 한팀의 예약만 받고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랍니다.


 


< 출처 : 이태원 인디에이 홈페이지 >


원래는 럭셔리 캠핑용품을 판매하는 공간이지만, 인디에이 옥상에는 너무 멋진 루프탑 글램핑장이 마련되어 있다고 해요. 동화 속에 나올듯한 인디언 텐트와 아늑하게 꾸며져 있는 텐트 속 공간, 그리고 난로와 전기장판, 담요, 보드게임, , 핸드폰 충전기까지 마련되어 있어요!


 


< 출처 : 이태원 인디에이 홈페이지 >


도심 속에서 그야말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요즘 많은 커플들이 찾는 9월 여행지 추천장소로 꼽히고 있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숙박은 불가능하며, 하루 5시간에서 11시간까지 대여할 수 있고 비용은 12만원에서 23만원정도 입니다. 풀타임은 금액의 두배가 발생된다고 하니 결코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 출처 : 이태원 인디에이 홈페이지 >


그렇지만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날, 남산을 보며 영화, 음악, 그리고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서 이용하기엔 나쁘지 않은 금액인 것 같기도 하죠? 특별한 9월 여행지를 찾고 계시다면 이태원 인디에이를 찾아보세요.

 


 

- 함양 산삼축제


 


< 출처 : 함양 산삼축제 홈페이지 >


9월 여행지 중에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만한 축제의 현장, 바로 함양 산삼축제가 인기를 얻고 있어요. 경남 함양군 함양읍, 천연기념물 제154호로 꼽히는 함양 상림은 국내 여행지 베스트10안에 들 만큼 공기도 좋고 물도 맑은 곳인데요.

 



< 출처 : 함양 산삼축제 홈페이지 >


개막식, 산신제 뿐만 아니라 산삼 치맥 DJ페스티벌, 노래 경연대회, 전국 청소년 치어리딩 경연대회, 버스킹 공연, 한여름밤의 산삼카페, 전국 대학생 뮤지컬 경연대회 등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이나 경연들이 정말 많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또 함양 산삼레이스, 심마니 역사탐방 스토리텔링, 황금산삼을 찾아라, 산삼축제 포스터 컬러링 체험, 올해의 함양 산삼왕, 함양 산삼 열차투어 등 전시나 체험활동도 만끽해볼 수 있는 9월 여행지랍니다.


 


< 출처 : 함양 산삼축제 홈페이지 >


20179월 축제인 함양 산삼축제는 98일부터 17일까지 개최돼요. 삼림욕과 함께 웰빙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장소니 가족단위로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릴게요. 올가을 선선한 공기와 함께 알싸하고 향긋한 산삼의 향기에 취해보세요!

 

 


- 대구 하중도 코스모스 꽃단지

 



< 출처 : Pixabay >


대구에서 코스모스로 가장 유명한 곳, ‘대구 하중도 코스모스 꽃단지가 드디어 개방을 했다고 합니다. 대구 하중도 꽃단지는 봄에는 유채꽃, 그리고 가을에는 코스모스를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축구장 면적의 약 14배 정도 되는 아주 큰 규모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고 해요.

 

대구 북구 노곡동에 위치한 하중도는 코스모스만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라, 석탑이나 바람개비 동산, 포토존, 박터널, 초화류 화단 등이 있어 자연 속에서 맘껏 힐링을 즐기며 꽃놀이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9월 초중순인 지금 코스모스가 절정을 이루고 있다고 하는데요.

 



< 출처 : Pixabay >


사진찍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출사지로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분홍빛과 주홍빛 코스모스들을 마음껏 보고 느낄 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소풍 떠나보셔도 좋답니다.

 

 

  

20179월 축제와 함께 9월 여행지 추천장소들을 꼽아보았는데, 어떠셨나요드라이브 삼아 이번 주말에 훌쩍 도심을 벗어나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기도 좋을 것 같고, 사랑하는 사람과 도심 속에서 멋진 분위기를 만들기도 좋은 국내 여행지들을 꼽아보았어요. 9, 좋은 날씨 만끽하시며 힐링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