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어디로 갈까? 나만 알고 싶은 여름휴가 해외여행지

 

 

이제 곧 7월이면 기다리던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는데요. 해외여행 계획, 모두들 준비되셨나요? 7월 중순 즈음부터 시작되는 여름 성수기 휴가 계획, 아직 세우지 않으셨다면 색다른 해외 여름 휴양지를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태국 끄라비, 세이셸, 인도네시아 룸복 등 당신이 몰랐던 여름 해외여행 추천지, 여기서만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태국 여행은 방콕? 푸켓? 숨겨진 강자 태국 끄라비

 

 

 

 

태국 남부 끄라비 주에 위치한 태국 끄라비, 3만 명 인구가 거주하는 작은 해양 도시인데요. 수도 방콕에서 남쪽으로 814떨어진 곳에 위치한 끄라비! 태국 끄라비는 123월 건기를 지나, 지금은 열대 계절풍기후이에요. 한마디로 비 때문에 울상일 걱정 없는 곳! 끄라비는 9월말 11월에야 우기로 접어든다고 하는데요! 태국 끄라비는 대표 관광지역 푸켓에서 가까운 곳으로, 아름다운 자연 환경, 기암괴석들 그리고 인근 2개의 큰 섬으로 이루어진 피피섬이 위치하고 있어요. 이외에도 '치킨 아일랜드'로 불리는 코카이섬, 4개의 해양국립공원 등도 여름 휴양지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죠!

 

태국 끄라비에서 볼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라이레이 비치, 기암절벽에 위치한 100여 개의 빌라와 천연 원두막, 리조트 등이 있습니다. 태국 끄라비는 한국에서 방콕까지 건너 간 후 방콕에서 비행기로 1시간 30분 정도 더 가셔야 도착하실 수 있는데요. 푸켓에서는 배로 2시간 정도 더 들어가야 되니 이오아이면 방콕에서 끄라비로 출발하는 것이 좋겠죠?

 

또 태국 끄라비를 테마로 하는,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음식들도 한 번 맛보고 오는 것은 어떤가요? 태국요리는 세계 6대 요리 중 하나로 유명하죠? 각향각색 향신료로 요리한 싱싱한 해산물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곳, 태국 끄라비. 한국인에게 잘 알려진 새우수프 똠얌꿍, 볶음국수 팟타이, 전골요리 수끼 등이 유명해요.

 

 

 

 

천국의 해변, 세이셸

 

 

 

 

지상 최후의 낙원으로 불리는 세이셸공화국을 알고 있으신가요? 트래블러지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해변 1위 세이셸 공화국은, 우리나라에서는 직항편 비행기가 없어 싱가포르, 두바이, 도하를 경유해 가야하기 때문에 약 10시간 이상 가셔야되는데요.

 

막상 세이셸에 도착하면 오랜 비행시간도 아깝지 않으실 걸요?

에메랄드 빛 바다로 둘러 싸여 15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세이셸에서는, 원시림과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세이셸에서 가장 큰 섬 마헤는, 세이셸의 수도 빅토리아가 위치해 있어 이들의 문화를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답니다. 세이셸의 관광문화를 즐기고 싶다면 셰이셸 마헤에 방문해 보시는 게 좋답니다. 세이셸에서 두 번째로 큰 섬 프랄린, 이곳에서는 유네스코가 선정한 자연문화유산, '발레 드 메 국립공원이 있는데요! 아름다운 절경으로 인해 기네스북에도 오른 앙세 라지오(Anse Lasio) 해변도 위치해 있으니 자연과 문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겠네요. 느릿느릿 자연이 만든 공간 세이셸을 걸으며 여름 해외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때 묻지 않은 아름다움, 인도네시아 롬복

 

 

 

 

 

인도네시아와 발리의 동쪽에 위치한 섬 룸복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비행기로 30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요. 룸복에서는 소박하고 아기자기한 자연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데요.

 

룸복에 들렀다면 대표적인 여행지로 번화가인 승기기 시내, 린자니 산, 꾸따 비치 등을 들러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승기기 시내는 롬복의 서쪽 지역으로, 편의 시설이나 레스토랑이 잘 갖춰져 있는 번화가인데요. 승기기 시내는 이것저것 천천히 둘러볼 것이 많아 시간 가는 줄 모른답니다. 룸복의 서쪽에 승기기가 있다면, 룸복 북부에는 린자니 산이 있는데요. 린자니 국립공원 안에 위치한 린자니 산은, 인도네시아에서는 2번째로 높은 활화산으로 산 정상에 칼데라 호가 있습니다. 또 란지니 산의 내부에 작은 활화산이 있어 독특한 구조의 자연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인도네시아 롬복 남부는 어떨까요? 매력적이고 화사한 분위기에 알록달록 모래가 반기는 꾸따 비치가 있죠! 꾸따 비치는 한번 가면 반하지 않고는 못 배길 아름다운 관광지역이랍니다.

 

여기까지, 태국의 끄라비, 세이셸, 인도네시아 룸복에 대해서 모두 알아보았는데요!

여름휴가 해외여행을 계획 하셨다면, 이렇게 좀 더 색다른 곳으로 여행지를 선정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여름휴가는 일 년 중 가장 기대되는 일정! 나만 알고 싶은 색다른 여행지, 이번 여름휴가를 빌려 도전해시는 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