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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화재, 제 7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 개최

동부화재

제 7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 개최





지난 2월 4일 동부화재는 ‘제 7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소비자 평가단은 고객 입장에서 회사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진단하고, 개선 제안을 통해서 고객 중심 프로세스 혁신 및 고객참여 문화 확산을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0년 4월 1기 출범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4년간 7기에 걸쳐 총 134명(온라인패널 포함)의 패널이 활동했으며, 무려 574건의 제안 중 328건이 채택•실행되어 고객서비스 개선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보험소비수준을 고려해 총 15명의 소비자 평가단을 선발•위촉했으며, 소비자 평가단은 2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상품, 영업, 보상 등 매월 1회 주제에 따른 보고서를 작성하고, 타사와 비교 모니터링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됩니다. 또한 소비자 평가단의 활동내용은 실무진과 FGI를 통해 활동결과를 공유하고 마지막으로 최종발표회까지 가질 계획입니다.


한편, 작년과 달리 제 7기 소비자 평가단의 활동 폭은 더욱 넓어져 과제부문에서는 영업•보상 이외에 브랜드•상품 등 주제범위와 서비스 조사대상 항목이 확대되고, 제안사항부문에서는 개선안 추진을 구체화하고 실행률은 70% 이상 높여나갈 예정입니다. 


새롭게 구성된 제 7기 소비자 평가단의 행보가 앞으로 더욱 주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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