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Fall In Love 가족사랑에 빠지는 가을! 가족사랑 우체통 10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



추석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모든 분들이 건강한 연휴 보내고 오셨기를 바랍니다! 추석이 지나고 10월이 되면서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든 것 같아요 :D  높은 하늘도, 불어오는 바람도 가을을 알려주고 있는 것 같은데요.


가을은 왠지 사랑에 빠지기 좋은 계절인 것 같아요! 가을을 맞이해서 가족에게 사랑한다고 말해보는건 어떠세요? 이런 마음을 담아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예쁜 카드로 마음을 전하는


가족사랑 우체통 10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 함께 알아볼까요?



마음에 드는 카드 선택하고 메시지를 적어주세요!


다양한 일러스트가 담긴 카드 중 마음에 드는 한 장을 선택하고,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평소 들려주고 싶었던 이야기를 적어주세요.


이번 10월 가족사랑 우체통에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카드들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다채롭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어요.

보내는 방법도 다양해요.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이메일로 전송이 가능하니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서 전송하면 끝!


가족사랑 우체통 10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서 참여가 가능하니,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


-PC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dbins-promy.com/pc/letterbox/index/

-MO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dbins-promy.com/m/letterbox/ind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