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우리 가족 오늘도 맑음, 가족사랑 우체통 9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 블로그의 행복한 :D입니다.


여름내 계속되었던 긴 장마가 끝나고 드디어 맑은 하늘이 모습을 드러냈어요!

특히나 올해부터 9월 7일이 '푸른 하늘의 날'로 지정되어서인지, 맑은 하늘의 모습이 더욱 의미있게 다가오는데요. 지루한 장마가 끝나면 청량한 가을 날씨가 찾아오듯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가 지나가고 우리들 마음에도 희망이 찾아오길 바래보아요.


이런 마음을 담아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어요.

예쁜 카드로 마음을 전하는 



가족사랑 우체통 9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 함께 알아볼까요?




마음에 드는 카드 선택하고 메시지를 적어주세요!

다양한 일러스트가 담긴 카드 중 마음에 드는 한 장을 선택하고,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평소 들려주고 싶었던 이야기를 적어주세요. 이번 9월 가족사랑 우체통에는 코로나19를 이겨내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카드들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다채롭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어요.

보내는 방법도 다양해요.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이메일로 전송이 가능하니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서 전송하면 끝!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서 참여가 가능하니,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이벤트 참여해 보세요^^!

 

-PC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dbins-promy.com/pc/letterbox/index/
-MO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dbins-promy.com/m/letterbox/ind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