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이벤트] Dream Big DB손해보험과 함께! 힘이 되어 Dream 대출이벤트

 

안녕하세요, 공식 기업블로그 행복한:D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고객분들을 위한 이벤트! DB손해보험 ‘힘이되어 Dream 대출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어요.

 

 

 

 

6월 11일 (목)부터 7월 31일(금)까지 진행되는 ‘힘이 되어 Dream’ 대출 이벤트는 새로워진 DB손해보험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 경험할 수 있는데요.

 

 

 

 

이번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보험계약대출과 신용대출을 신청하는 선착순 1만명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100%로 증정해요.

 

 

 

 

또한 보험계약대출 신청 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정관장 홍삼세트, 신세계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신용대출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로 드려요. 신용대출가능금액을 조회하기만 해도 비타 500 모바일 쿠폰을 추첨해 증정해 드려요.

 

더욱 편리해진 DB손해보험 대출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보세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체험할 수 있는 ‘보험계약대출’은 보험보장도 받으며 잠시 동안 대출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인기 있는 대출인데요. 추가로 갑자기 목돈이 필요할 때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상품도 있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DB손해보험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금융서비스에요.

 

지금 DB손해보험 홈페이지 이벤트 탭에 접속하셔서 대출 이벤트 신청하시고 푸짐한 상품도 받아보세요~! DB손해보험은 앞으로 코로나19 경제 위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께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D

 

힘이되어 Dream 이벤트

지금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