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2019 고객 바로 알기’고객행복 실현, DB손해보험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실시

 

 

11월 한 달간, DB손해보험이 ‘2019 고객 바로 알기’ 행사의 일환으로 ‘휴면 및 미지급 보험금 찾아주기’와 ‘우수고객 및 서비스 경험 고객에 대한 감사’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이 날은 김정남 사장을 비롯해 본점 임원과 영업본부장 ∙ 본점 부사장 등 120여 명이 참여합니다.


 

 


DB손해보험의 ‘고객 바로 알기’는 2004년 우수 고객 방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 2011년에는 불만 고객과 2012년 장기 미 접촉 고객 ∙ 2013년에는 ‘상속인 보험금 찾아주기’ 및 ‘휴면 보험금 찾아주기’를 진행했죠. 2014년에는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을 운영했고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휴면 및 미지급 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2019년에는 <콜센터 상담 및 보상서비스 경험 고객>을 대상으로 자회사 대표 및 임원 ∙ 우수 협력 업체 대표가 직접 방문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DB손해보험이 진행하는 행사 중에서도 <휴면 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은 가장 인기가 많은 행사인데요. 2013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고객에게 총 836억 원을 전달해주는 등의 성과도 달성했어요.


 

 


11월 18일, 김정남 사장은 서울시 강남구에 거주하는 ‘윤훈기 고객’님을 방문해 고객 바로 알기 행사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는데요. 이 날은 행사의 취지를 설명하고 보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의견 ∙ 제안 사항을 전달받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DB손해보험은 이번 고객 바로 알기 행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설 생각입니다. 무엇보다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경영 정책에 반영할 예정이죠. 이와 같은 노력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보험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