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먹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2015년 처음 시작해 작년 한 해에도 큰사랑을 받았던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2018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여의도, 반포, DDP, 청계천, 문화비축기지 다섯 장소에서 동시에 열립니다. 각각의 장소마다 컨셉을 가지고 있어서 그에 맞는 음식, 공연과 이벤트, 특별존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색다른 매력이 있는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차근차근 소개해드릴게요!  




- DDP 청춘런웨이마켓



<출처 :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홈페이지>


멋쟁이 도깨비들의 모임 ‘청춘런웨이마켓’! DDP의 야경과 함께하는 반짝이는 청춘 시장으로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의 멋을 책임지고 있어요. 푸드존에서는 세계의 다양한 음식이 모인 푸트트럭이 줄지어 있답니다. 청년 요리사들의 색다른 메뉴와 지역상인들이 선보이는 깊은 맛이 한곳에서 어우러지죠. 그 외에도 핸드메이드존과 이벤트존이 있어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고 해요. 해가 지면 펼쳐지는 LED 장미정원도 있으니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답니다!




- 여의도 월드나이트마켓



<출처 :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홈페이지>


한강에서 즐기는 하룻밤의 세계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여의도 월드나이트마켓’! 전 세계 시장과 제휴를 맺어 세계 각국의 셀러들이 한강에 모여 교류하는 세계적인 야시장이랍니다. 짧은 해외여행을 다녀오듯 다양한 문화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 같아요. 푸드트럭에 어떤 맛있는 음식이 있을지 벌써 궁금하네요!




- 반포 낭만달빛마켓



<출처 :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홈페이지>


이번에는 볼거리와 낭만이 가득한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을 소개해드릴게요. ‘반포 낭만달빛마켓’은 낭만과 예술을 컨셉으로 아티스트와 작가들이 함께하는 야시장입니다. 아트 테이블, 아트 월 등 시즌 별로 새로운 주제를 선정하고 상인과 시민이 함께 만드는 ‘낭만 아트 빌리지’를 만드는 예술 체험 공간도 있으니 아티스트의 감성을 가진 분에게 딱! 적합한 공간이랍니다.




- 청계천 타임투어마켓



<출처 :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홈페이지>


야경하면 청계천을 빼놓을 수 없죠. 시간을 뛰어 넘어 한국의 전통을 만나는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의 청계천 타임투어마켓! 서울의 밤을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핸드메이드 상품부터 여러분의 추억을 소환해 줄 추억 소환 존까지! 타임머신을 타고 옛 서울을 만나러 떠나봐요!

  



- 문화비축기지 숲속피크닉마켓



<출처 :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홈페이지>


벌써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투어 마지막 장소입니다. 문화비축기지에는 숲 속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피크닉과 시민 벼룩시장이 함께하는 컨셉으로 ‘숲속피크닉마켓’이 열립니다. 환경과 재생을 테마로 한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원한다면 숲속피크닉마켓을 떠나보세요!




알찬 구성으로 꽉 채워진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다가오는 주말, 소중한 사람과 함께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즐거운 데이트 하는 것 어떠세요? 장소마다 진행 날짜와 시간이 다르니 떠나기 전에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