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여름축제



안녕하세요. 공식 블로그의 행복한 :D입니다.


장마가 지나고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어요. 올 여름에는 색다른 축제가 필요하다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여름 축제를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제주도 삼양 검은모래 해수욕장 축제, 서울 물총축제 등 전국 여름축제 준비로 들썩 들썩한데요. 2017 축제일정 한 번 훑어볼게요!

 



삼양 검은 모래 해수욕장 축제




<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


시원한 제주 바다로 떠난다면 올 여름에 놓치지 말고 들러 보세요! 모래찜질로도 유명한 삼양해수욕장에서는 검은 모래 해수욕장 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축제 기간은 728, 29일 이어지고, 검은 모래찜질 뿐 아니라 모래조각 작품 전시, 스킨스쿠버, 윈드서핑, 불꽃놀이, 작은 음악회, 축하 공연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삼양 검은 모래 해수욕장 축제뿐만 아니라 서귀포시 효돈천 쇠소깍에서 열리는 쇠소깍 검은 모래 축제도 추천합니다. 7월말에 제주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참고해주세요! 서귀포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손꼽히는 쇠소깍에서는 소원등 달기, 플리마켓, 쇠소깍가요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촌 물총 축제




< 출처 : 서대문구청 홈페이지 >


다음으로 소개드릴 축제는, 최근 유명세를 타고 있는 신촌 물총축제입니다. 729, 30일 주말 이틀동안 신촌 연세로에서 진행됩니다. 신촌 물총축제는 "축제로 대한민국을 더 즐겁게 만들자" 는 비전 아래 진행되는 축제인데요. 신촌에 불시착한 우주선을 컨셉으로, 버블파티, DJ 공연, 워터 어트랙션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촌 물총축제는 물총으로 지역, 인종, 언어, 나이를 넘어서는 즐거움을 전달합니다. 또한 신촌 물총축제는 입장료를 따로 받지는 않으나 물총 등 물품은 각자 준비해야 한다고 해요.

 



지역 곳곳 전국 여름 축제




< 출처 : 대구 치맥 페스티벌 홈페이지>


2017축제일정으로도 올 여름은 빡빡한 스케줄로 꽉 채울 수 있는 데요. 테마가 있는 축제를 즐기고 싶다면! 시원한 맥주로 한여름을 벌컥 벌컥 넘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719일부터 23일까지 대구에서는 치맥페스티벌이 열리는데요. ‘가자 치맥의 성지 대구로~’ 라는 타이틀 아래 진행되는 대구 치맥페스티벌은 물놀이와 다채로운 공연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서도 21일부터 23일까지 브루클린 제주 위트 에일 축제가 펼쳐지는데요. 다양한 수입 맥주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DJ 공연과 버스킹 공연까지 즐길 거리가 한 가득입니다. 장미여관과 함께하는 맥주축제! 부산 뮤직&비어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맥주 빨리마시기 대회 등 볼거리 가득한 공연과 프로그램을 구성합니다. 또한 오는 15 16 양일간 충남 금산에서는 금강 여울 축제가 펼쳐집니다. 물체험, 농촌체험, 강변슬라이딩, 대형풀, 시소 등 다양한 물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접하기 어려웠던 시골 농촌의 여름 놀이를 맛보는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 대표 여름 축제로 자리 잡은 한강 몽땅 페스티벌721일부터 820일까지 개최되며 수상레포츠를 포함한 공연, 콘서트, 캠핑 등 80여 개의 프로그램이 펼쳐지며 워터밤2017,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보령머드축제, 부산바다축제 등 지역 곳곳에서 풍성한 여름축제가 줄줄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2017여름축제, 다양한 테마의 물 축제뿐만 아니라 시원한 여름밤의 낭만 맥주 축제, 다채로운 불꽃을 내뿜는 2017 포항 국제 불빛축제를 비롯해 청개구리 물총 축제, 울산서머페스티벌 등 전국 곳곳 여름 축제가 줄서고 있는 데요. 일정이 맞는다면 가까운 곳에 들러 시원한 여름 축제를 한껏 즐기고 돌아오는 것도 좋겠습니다!